본문 바로가기

스니커즈, 패션

시티 레저 라이트웨이트 패커블 윈드브레이커 재킷 2XL 실측 리뷰!! (feat.블랙, 리프베이지)

반응형

시티 레저 라이트웨이트 패커블 윈드브레이커 재킷

 

필자는 바람막이를 좋아한다. 활용도가 높기 때문이다. 봄, 여름, 가을, 겨울 언제나 입을 수 있다. 아무튼 그래서 필자는 바람막이를 많이 구매하는 편인데, 필자가 좋아하는 나이키, 노스페이스는 가격이 저렴하지 않다. 그래서 저렴한 바람막이를 찾아보았는데, 무신사를 찾아보다 딱 맞는 바람막이를 찾게 되었다. 바로 시티 레저 라이트웨이트 패커블 윈드브레이커 재킷 제품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자.

 

필자는 이 블로그 외에도 운동, 여행 관련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https://doomak.com/

 

두막애비의 일상

맛집, 여행, 운동, 패션 관련 정보를 다루는 블로그입니다.

doomak.com

 

제품 가격

 

제품 가격
제품 가격
제품 가격

 

제품의 가격은 약 34,000원이다. 할인을 받지 않아도 아주 저렴한 가격이다. 필자는 이것저것 할인을 받고 31,000원 정도에 구매하였다. 무탠다드는 참 가성비가 좋다. 아마 이 정도 재질의 바람막이를 구매하려면 타 브랜드에서는 최소 5만 원은 줘야 할 것이다.

 

제품 사이즈표, 실측

 

사이즈표
사이즈표

 

사이즈표이다. 필자는 2XL를 구매하였다. 총장은 75cm, 품은 69cm이다. 이제 실측을 보자

 

가슴폭
가슴폭
가슴폭
가슴폭

 

가슴폭은 약 68cm이다. 측정방법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그래도 사이즈표와 1cm 밖에 차이나지 않는다.

 

 

총장
총장
총장
총장

 

총장은 73cm 이다. 이 또한 사이즈표와 차이가 난다. 물론 측정법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하자.

 

실착
실착
실착
실착

 

실착이다. 우선 필자의 신체 스펙은 174cm, 85kg의 운동형 몸이다. 생각보다 기장 품이 잘 맞는다. 그리고 기장이 조금 길게 느껴진다면 허리에 조절끈이 있어서 줄인 후 안쪽으로 접어서 입을 수 있다.

 

색깔은 리프베이지 색깔이 더 예쁘다. 그러나 사진처럼 속이 비친다. 사실 필자는 이런 비침도 좋아하지면 싫어하는 사람이라면 검은색을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재질은 꽤나 얇은 편이다. 그러다 보니 아주 가볍다. 필자는 일상, 운동 등 여러 상황에서 입는다.

 


마무리

 

필자는 시티 레저 라이트웨이트 패커블 윈드브레이커 재킷을 더 구매할 예정이다. 최근에 구매한 옷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들고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이다. 바로크 브라운, 데저트 핑크 색상을 구매 예정이다. 지금 2개가 있음에도 더 구매할 예정이라는 소리이다. 그만큼 마음에 든다. 얇은 바람막이를 찾고 있다면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꼭 구매하도록 하자.

 

이상 리뷰 마치겠다.

 

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