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반려견

청정원 고구마츄 리뷰!!! (feat. 다이소)

반응형

청정원에서 나온 고구마 말랭이 고구마츄

필자는 다이소를 자주 방문한다. 간식거리를 사러 가는건 아니지만  종종 간식거리를 사곤 한다. 그러다가 발견한 청정원의 고구마 츄. 구매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후기를 찾아보았는데 안좋은 후기들이 많았다. 고구마 맛이 안난다거나 맛이 없다거나... 그래서 딱히 기대하지 않았는데 먹어보니 생각보다 괜찮아서 후기를 적어본다.

필자는 이 블로그 이외에도 다른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 서울이나 근교의 맛집이나 카페를 찾는다면 한번 방문해보자.
https://doomak.com/

 

두막애비의 일상

맛집, 여행, 운동, 패션 관련 정보를 다루는 블로그입니다.

doomak.com

 

 

청정원 고구마츄 세부 정보

  • 가격 : 2000원
  •  칼로리 165kcal (60g)
  • 성분 :나트륨 15mg, 탄수화물 41g, 당류 23g, 식이섬유 4g, 단백질 2g

청정원 고구마츄 사진

우선 이 리뷰는 필자의 개인적인 견해임을 참고하자. 우선 포장 사진 먼저 보자.

 

앞면
앞면
뒷면
뒷면

 

고구마 100%라고 한다. 보통 고구마 말랭이는 대부분 100%이거나 그 근처인듯하다. 고구마라서 확실히 탄수화물의 비율이 높다. 당류도 23g으로 적지는 않은편이다. 포장은 깔끔한것같다.

 

고구마츄 사진

 

고구마츄
고구마츄

 

다른 리뷰 글을 보면 고구마 맛이 안난다거나 맛이 없다는 글이 많다. 그러나 필자의 견해를 말하자면 오히려 더 고구마스러웠다. 다른 고구마 말랭이와 비교했을때 딱딱하지 않아서 씹는 맛이 좋았다. 쫀득쫀득 하달까? 그리고 장점이라고 해야할지는 모르겠지만 당류가 많기는 한데 많이 달지 않아서 좋았다. 종종 고구마 말랭이가 너무 달때가 있는데 그런 제품들은 고구마 본연의 맛을 느끼기 어렵다. 아무튼 단순한 제품이라 장점이 많지는 않지만 만족스웠다.


총평!!!

기대를 하지 않고 먹어서 그런지 꽤 맛있었다. 종종 고구마가 먹고싶을때 사먹을 것 같다. 가격도 2000원이면 흔한 과자의 가격이다. 그냥 과자를 먹는것 보다는 살이 덜찌는 느낌이다... 아무튼 필자의 리뷰도 참고하고 다른 글도 참고하여 개인의 기호에 맞게 섭취하자.

 

두막애비 평점

 

맛 :★ ★ ★ ★☆
가격(가성비) : ★   ☆ ☆
식감 : ★   ★☆

 

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