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반려견

굴보쌈 맛집 최부자보쌈 리뷰!!! (feat. 낙지볶음)

반응형

최부자보쌈 리뷰!!!

 

오늘의 주제는 종로 3가 보쌈골목에 위치한 최부자 보쌈이다. 굴보쌈을 주력으로 하고 낙지볶음도 팔고 있는 가게이다. 감자탕을 서비스로 줘서 술 한잔 마시기에 딱인 가게였다. 자세한 리뷰는 아래에서 하겠다.

 

필자는 이 글 이외에도 맛집 관련 글을 다루는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두막애비

 

두막애비의 일상

맛집, 여행, 운동, 패션 관련 정보를 다루는 블로그입니다.

doomak.com

 

 

최부자보쌈 세부 정보

 

  • 영업시간 : 10:30 ~ 24:00
  • 주소 : 서울 종로구 수표로 20길 22
  • 전화번호 : 0507-1305-4726
  • 주차 : 주차 불가능, 주변 공영주차장 이용
  • https://naver.me/xTeS77EV
 

최부자보쌈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35 · 블로그리뷰 1,038

m.place.naver.com

 


사진 리뷰!!!

 

위치는 종로3가역 1호선 근처에 위치해 있다. 보쌈골목에 위치해 있으니 찾기에 어렵지 않을 것이다.

 

가게 외부, 내부

가게 외부
가게 외부
가게 내부
가게 내부

 

가게 내부와 내부이다. 가게는 꽤 넓은 편이다. 가게의 느낌은 노포와 일반 술집의 중간 느낌이랄까?? 가게의 위생은 나쁘지 않은 편이다. 평균 수준.

 

메뉴판
메뉴판

 

 

가게의 메뉴판이니 참고하자.

 

 

음식 리뷰!!!

굴보쌈
굴보쌈

 

 

굴보쌈이다. 사이즈는 아마 소 사이즈였던 기억이다. 굴은 신선한 편이었다. 그러나 저번에 굴을 먹다가 노로바이러스에 걸려서 먹지 않았다. 친구는 신선하고 맛있다고 했다. 수육은 사실 특별할 것 없는 수육이다. 그냥 잡내 없는 수육이랄까 나쁘지 않았다. 같이 주는 김치도 아주 특별하다고는 못하겠지만 시원하게 매콤해서 수육과 함께 먹으니 좋았다.

 

 

낙지볶음
낙지볶음

 

 

다음은 낙지볶음이다. 우선 낙지가 꽤 신선한 것 같았다. 야들야들하니 좋았다.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밥이 당기는 맛이었고 야채의 식감이 죽지 않고 살아있어서 좋았다.

 

 

감자탕
감자탕

 

 

마지막으로 감자탕이다. 감자탕은 보쌈을 주문하면 서비스로 주신다. 감자탕도 크게 특별할 것은 없지만 주문한 메뉴가 굴보쌈, 낙지볶음이기 때문에 국물류가 필요했었는데 감자탕이 있어서 좋았다. 적당히 매콤하고 고기도 꽤 있어서 만족하며 먹었다.

 


총평!!!

 

 앞서 리뷰를 하며 계속 특별할 것이 없는 맛이라고 말했지만 전반적으로 맛이 좋았다. 종로 쪽에서 술을 마신다면 1차로 방문하여 배를 채우며 술 한잔 하기에 딱이다. 주차는 할 곳이 없으니 주변 공영 주차장을 이용하자.

 

 

두막애비 평점

 

가격 : ★★★☆☆
맛 : ★★☆

청결 : ★★★☆☆

 

이상 리뷰 마치겠다. 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