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반려견

보승회관 이화사거리점 수육 먹어본 후기!!! (feat. 곱창전골)

반응형

보승회관 이화사거리점

 

 

최근 종로쪽에서 신입사원 교육으로 인해 1주일 정도 숙박을 하였다. 숙박을 하며 동기들과 이곳 저곳 맛집 탐방을 하였다. 사실 보승회관을 방문할 예정은 없었다. 프로젝트를 하다보니 늦게 끝나게 되어서 영업하는 곳을 찾다가 들어간 곳이 보승회관 이화사거리점 이다. 메뉴를 이것 저것 주문해 보았고 맛도 괜찮았다. 자세한 리뷰는 아래에서 하겠다.

 

필자는 이 블로그 이외에도 맛집 관련 블로그를 하나 더 운영하고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두막애비

 

두막애비의 일상

맛집, 여행, 운동, 패션 관련 정보를 다루는 블로그입니다.

doomak.com

 

 

보승회관 이화사거리점 세부 정보

 

  • 영업시간 : 09:00 ~ 23:00
  • 주소 : 서울 종로구 율곡로 212-1
  • 전화번호 : 02-741-7282
  • 주차 : 불가능
  • 링크 : https://naver.me/5Rc4pOR6
 

보승회관 이화사거리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57 · 블로그리뷰 104

m.place.naver.com

 


 

 

보승회관 이화사거리점 사진 리뷰!!!

 

보승회관은 서울에 위치한 체인 가게이다. 체인 가게인점을 참고하고 리뷰를 보자.

 

가게 내,외부

 

 

가게 외부
가게 외부
가게 내부
내부

 

 

가게의 내부와 내부이다. 내부 사진을 찾아보았지만 당시에 너무 힘들어서 사진을 하나만 찍었나보다... 가게의 넓이가 사진의 2배정도이니 참고 정도만 하자.

 

 

음식 리뷰!!! 

 

곱창전골
곱창전골

 

곱창전골
곱창전골

 

 

우선 첫번째로 주문한 순대곱창전골이다. 필자는 순대국밥이 먹고 싶었지만 팀원들이 순대곱창전골을 원해서 순대곱창전골을 주문하였다. 곱창의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다. 그렇지만 순대도 들어있고 전체적으로는 양이 괜찮았다. 국물은 순대국밥 국물을 베이스로 하여 양념을 넣고 칼칼하게 끓인다. 맛은 괜찮았다. 잡내도 없었다. 술안주로 딱인 맛이다. 가격은 39,000원 (대) 이다. 가격도 적당한 편이다.

 

 

모둠수육
모둠수육

 

 

두번째로 주문한 모둠 수육이다. 신기한 점은 모둠 수육인데 국물에 넣어서 제공된다. 순대곱창전골 처럼 매운 음식을 못먹는다면 모둠수육을 주문해도 괜찮을 것이다. 모둠 수육이다 보니 고기의 종류가 5개 정도 된다. 하나는 항정수육인데 나머지는 모르겠다. 머릿고기나 일반 수육 등등으로 이루어진 것 같다. 종류별로 식감도 달랐고 잡내도 없어서 다양한 맛을 즐기기에 좋았다.

 

 

볶음밥
볶음밥

 

 

마지막 메뉴는 볶음밥이다. 곱창전골을 먹은 후 2개 볶았다. 보통 볶음밥은 2가지 종류로 나뉜다. 자극적인맛이나 삼삼한 맛으로 나뉘는데 이 가게는 삼삼한 맛이다. 필자는 삼삼한 맛을 선호해서 마음에 들었다. 양은 적당한 편이다.

 


총평!!!

 

종로 근처에서 가볍게 밥이나 술한잔 하기에 좋은 가게이다. 과하지 않은 서울식 국밥 베이스인 가게이다. 청결도 괜찮았고 잡내도 없어서 호불호가 갈리지 않을 것 같다. 근처에서 국밥에 소주한잔 하고싶다면 추천하는 가게이다.

 

 

두막애비  평점

 

맛 : ★★★☆☆
가격 : ★★★☆☆
청결 : ★★★★

 

 

 

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