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반려견

청정원 안주야 육포 2종 리뷰!!!

반응형

청정원 안주야 육포 리뷰!!

 

필자는 육포를 좋아한다. 안주로 먹기에도 좋고 간식으로 먹기에도 좋기 때문이다. 그리고 고단백 식품에 살이 크게 찌지도 않는다.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파는 육포를 거의 다 먹어 보았다. 그리고 필자는 최근에 청정원 제품에 빠져있는데, 그런 의미에서 청정원 육포를 사 먹어 보았다. 청정원 안주야 육포는 여러 가지 맛이 있는데, 이미 치즈툼바 맛은 리뷰를 하였다.

 

청정원 안주야 육포 세부 정보 

 

청정원 바로eat 안주夜 달콤쫄깃 육포 30g

정원e샵

jungoneshop.com

 


 

 

비교 리뷰!!!

 

이번 리뷰는 달콤 쫄깃 육포와 매콤쫄깃 육포의 비교 리뷰이다. 다른 육포에 비해 크게 맛있다고는 볼 수 없지만 만족하며 먹었다. 자세한 리뷰는 아래에서 확인하자.

 

달콤쫄깃 육포

달콤쫄깃 육포
달콤쫄깃 육포
달콤쫄깃 육포

 

 

 

우선 달콤쫄깃 육포이다. 참고로 청정원 육포는 소고기가 아닌 돼지고기이다. 그리고 30g이다 보니 사실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다. 그럼에도 크게 저렴하지는 않다. 그냥 보통의 육포 가격이다. (정원 e샵 기준 할인가 2,800원). 그래도 육포치고는 질기지 않은 점이 장점이다. 맛은 제품 제목 그대로 달콤하고 짭짤한 편이다. 아주 맛있다고는 생각하지 않았는데, 계속 손이 가서 금방 먹어버렸다.

 

 

매콤 쫄깃 육포

 

매콤쫄깃 육포
매콤쫄깃 육포
매콤쫄깃 육포

 

 

제품의 색은 비슷하다. 그러나 매콤쫄깃 육포이기 때문에 달콤 쫄깃보다는 약간 매운 편이다. 많이 맵지는 않다. 이 제품도 나쁘지 않지만 필자는 달콤 쫄깃이 더 맛있었다. 매콤 쫄깃은 술안주에 조금 더 어울리는 느낌이다.

 

 


차이점 및 총평!

 

우선 차이점은 맛과 단백질 함량이다. 맛은 위에서 말했으니 생략하고 단백질은 2g 차이가 난다. 맛의 차이 밖에 없는데 왜 2g 차이가 나는지는 모르겠다. 아무튼 위에서도 말했듯이 가격이 싸다고는 할 수 없지만 필자는 만족하고 먹었다. 필자의 리뷰는 참고 정도만 하고 기존에 먹던 육포와 비교해서 기호에 맞는 제품을 먹기를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