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반려견

반려견 오마카세?? 퍼피라운지 리뷰!!! (feat. 주차 정보)

반응형

강아지 오마카세가 있는 강아지 카페 퍼피라운지

필자는  주말에 여자친구와 퍼피라운지 라는 강아지 카페에 다녀왔다. 퍼피라운지는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애견카페이다. 애견카페 이기도 하지만 독특하게 강아지를 위한 오마카세를 판매한다. 필자와 여자친구는 강아지 오마카세가 무엇인지 궁금하여 방문하였다. 일단 오마카세는 네이버를 통해서 예약해야 한다.

 

필자는 이 블로그 이외에도 맛집, 여행, 운동 관련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으니 참고 바란다.
https://doomak.com/

 

퍼피라운지 세부 정보

  • 영업시간: 애견카페 09:00~21:00, 애견 오마카세 12:00~21:00 (월요일 애견카페 마감 20시, 애견오마카세 휴무)
  • 주소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431 대화빌딩 1층
  • 전화번호 : 02-541-2003
  • 주차: 2시간에 5천 원 (건물 옆 발레파킹에 문의)
  • 오마카세 가격: 소형견 58,000 , 중형견 68,000, 대형견 78,000
  • 링크 : https://naver.me/xejZF61l
 

퍼피라운지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3 · 블로그리뷰 41

m.place.naver.com

 

 

 

퍼피라운지 리뷰

우선 퍼피라운지는 애견카페 겸 애견 오마카세이다. 애견카페만 따로 이용이 가능하고 오마카세 이용 시 애견카페를 이용 가능하다.

 

퍼피라운지 내, 외부

1층
1층

 

깜빡하고 외부는 못 찍었으니 양해 바란다. 우선 1층과 2층으로 나뉘어 있다. 위의 사진은 1층이다. 강아지와 개인공간을 사용할 수 있다.

 

2층
2층
2층
2층
2층

 

2층의 사진들이다. 2층은 조금 더 라운지의 느낌을 살렸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다. 그리고 구찌 옷을 입혀 볼 수 있게 되어있다. 이외에도 유아용 자동차 등등 여러 사진 플레이스가 많다.

 

오마카세 룸

오마카세
오마카세
오마카세
오마카세

 

오마카세 룸은 2층에 따로 배치되어 있다. 내부에 사람이 먹을 탁상과 강아지가 먹을 탁상이 분리되어 있다. 그리고 유리로 프라이빗하게 분리되어 있어서 만족스러웠다.

 

음식 리뷰!

환영 종이?
메뉴
강아지 메뉴 (소고기 구이 메뉴를 깜빡하고 안찍었다.)
순삭중
인간용 라볶이

우선 강아지가 대접받는 느낌이 들어서 만족스러웠다. 사람이 먹는 오마카세처럼 환영 카드도 주고 메뉴도 코스로 나온다.  그리고 예약할 때 강아지가 못 먹는 음식을 적어뒀는데, 확인 후 다른 음식으로 바꿔서 주신다. 코스별 데코가 조금 과하긴 하지만 강아지가 먹기에는 양도 많고 맛도 있어 보였다. 애피타이저부터 주메뉴, 후식까지 맛있고 신선해 보였다. 강아지도 아주 아주 아주 잘 먹었다. 메뉴가 나올 때마다 순삭 시키는 우리의 오두막...  그리고 강아지의 음식에  2명의 직원이 붙어서 설명해 주고 서빙해 주시는데 신기한 경험이었다. 사람 음식인 라볶이. 아메리카노도 주문했지만 사진이 없다. 라볶이가 맛은 있었지만 정말 비쌌다. 강남 물가란... 아무튼 사람이 먹는 음식의 가격 빼고는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오마카세를 제외한 가격

 

 

총평!!

깔끔하고 세련된 장소이다. 강아지와 특별한 날에 오마카세를 선물해 주면 좋을 것이다. 직원들도 정말 친절하고 강아지가 못 먹는 음식까지 고려해서 음식을 준다. 그리고 굳이 오마카세가 아니더라도 꽤 괜찮은 카페이다. (가격 빼고) 

 

두 막 아비 평점

가격(가성비) : ★★☆☆☆ (오마카세의 가격은 이해되지만 사람음식 가격이...)

청결 : ★★★★★

맛 : ★★★★★ (강아지 기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