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반려견

경남 밀양 가볼만한곳 만어사 다녀온 후기!!! (feat. 주차정보)

반응형

가볍게 다녀오기 좋은 만어사!!!

 

필자는 본가가 김해이다. 그래서 가끔 김해에 내려가서 쉬다가 온다. 부모님과 쉬던중 가볼 만한 곳을 찾다가 들린 만어사. 위치는 밀양이다. 김해에서 차 타고 40~1시간 정도 걸렸다. 만어사까지 올라가는 길이 약간 험하지만 만어사는 경치도 좋고 쾌적해서 좋았다. 주차는 만어사를 찍고 가면 주차공간이 나온다. 아래에 링크와 사진으로 첨부하겠다.

 

https://naver.me/xTeb9Cqw

 

만어사 : 네이버

블로그리뷰 1,067

m.place.naver.com

 

주차장
주차장

 


만어사 리뷰!!!

 

만어사 주차장 옆 경치
만어사 주차장 옆 경치

 

일단 만어사에 주차를 하고 나면 바로 옆에 아주 많은 돌들이 보인다. 물고기들이 강을 타고 오르다 실패?해서 돌로 변했다고 한다. 꽤나 웅장한 경치이다.

 

 

만어사 풍경1
만어사 풍경1
만어사 소원돌
만어사 소원돌

 

만어사 주차장에서 계단을 통해 올라가면 보이는 경치이다. 만어사의 상징인 소원돌이 있는데, 소원을 빌고 돌이 들리지 않으면 소원이 이루어진다고 한다. 돌이 꽤나 무겁다.

 

소원물고기
소원물고기
만어사 상점
만어사 상점

 

 

그리고 소원돌 뿐만 아니라 소원물고기를 구매하여 소원을 빌 수 있다. 소원물고기 가격은 10000원이다. 만어사에 있는 작은 상점에서 구매가능하다.

 

 

식수대
식수대
만어사 옆 절
만어사 옆 절
만어사 풍경
만어사 풍경
만어사 종
만어사 종
화장실 안내판
화장실 안내판

 

이외에도 종이나 식수대 등이 있어서 둘러보면 된다. 예전에 방문했을 때는 큰 강아지가 있었는데 최근에 다녀왔을 때는 없었다. 화장실도 해우소 안내판이 있어서 찾기 쉽다.

 

 


총평!!!

 

앞에서도 말했듯이 경남에 거주중이라면 가볍게 다녀오기 좋을 것 같다. 꽤나 웅장한 풍경도 있고 자연 속이라 공기도 좋고 시원했다. 돌을 들어보거나 소원물고기로 소원을 빌어볼 수 있고 염주나 반지 같은 소품도 구매가능하다. 꽤 즐길거리가 많으니 한 번쯤 들려보자.

 

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