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반려견

금천구 독산동 애견카페 플레이스디 리뷰!!! (feat. 주차 정보)

반응형

플레이스디 리뷰

 

필자는 보통 마곡 근처에 위치한 애견카페를 방문한다. (집이 가깝기 때문) 그러나 자주 가던 브이독, 왓더독 카페가 폐업을 해버려서 갈 곳이 없어졌다. 그래서 마곡 지역이 아닌 다른 지역에서 강아지 카페를 찾아보았다. 그러다 플레이스디 라는 카페를 찾게되었다. 사진으로 보았을 때 깔끔해 보여서 방문해 보았다. 

 

필자는 이 블로그 이외에도 운동, 여행 관련 블로그를 다루고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두막애비

 

두막애비의 일상

맛집, 여행, 운동, 패션 관련 정보를 다루는 블로그입니다.

doomak.com

 

플레이스디 세부 정보

 

  • 주소 : 서울 금천구 시흥대로 482 1F PLACED CAFE
  • 영업시간 : 08:00~22:00, 주말 12:00~22:00 (카페 영업시간은 평일은 오전 10시부터)
  • 전화번호 : 0507-1348-2941
  • 주차정보 : 기계식 주차, 2시간 무료
  • 링크 : https://naver.me/GZjxH4f8
 

플레이스디 : 네이버

방문자리뷰 54 · 블로그리뷰 46

m.place.naver.com

 


플레이스디 사진 리뷰!!

 

플레이스디 근처에는 지하철 역이 없기 때문에 버스나 자차를 이용해 방문해야 한다. 기계식 주차가 꽤나 잘 되어있기 때문에 자차를 이용해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카운터에 말하면 2시간을 지원해준다.

 

그리고 기계식 주차장이 있는데, 주차장 길목에 주차하여 길을 막는 차들이 있었다. 반성하길 바란다...

 

주차
주차

 

 

카페 외부, 내부

 

카페 외부
카페 외부
카페 내부
카페 내부

 

 

카페의 외부와 내부이다. 1층에 위치해 있어서 좋았다. 카페가 꽤 넓고 쾌적했다. 그리고 오두막의 무릎이 좋지 않아서 미끄러운 바닥을 좋아하지 않는데, 바닥이 미끄러지지 않는? 소재여서 좋았다.

 

 

호텔
호텔
풀

 

애견 호텔도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그리고 구석구석에 숲처럼 꾸며 놓은 공간이 있다. 저기서 사진을 찍는 소형견들도 있었다.

 

아 그리고 입구에서 기저귀를 착용할거냐고 물어보는데, 강제는 아닌것 같다. 본인의 강아지가 소변을 가리지 못한다면 착용하도록 하자.

 

 

메뉴판, 음료

 

메뉴판
메뉴판
강아지 간식
강아지 간식

 

메뉴판과 강아지 간식이다. 아메리카노 기준 9천원으로 저렴하지 않은 것 같지만 입장료가 포함된 가격이기 때문에 적당한 가격이라고 생각한다. 음료류 이외에도 라면이나 볶음밥 등 식사 메뉴도 있다. 강아지 간식도 판매하고 있는데, 오두막은 밥을 먹고 방문했기 때문에 구매하지 않았다.

 

음료
음료

 

필자는 아메리카노와 유자에이드를 주문하였다. 아메리카노는 약간의 산미가 있는 아메리카노였다. 유자에이드가 꽤 괜찮았다. 과하게 달지 않아서 좋았다.

 


총평!!!

 

꽤나 괜찮은 카페를 찾았다. 쾌적하고 강아지들도 많다. 필자의 집에서 차타고 30분이나 걸리지만 카페 자체가 괜찮기 때문에 자주 방문할 것 같다. 강서구, 금천구에서 깔끔한 애견카페를 찾는다면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두막애비 평점

 

청결 : ★★★★☆
가격(가성비) : ★★★☆☆
맛 : ★★★☆☆
친절도 : ★★★★☆

 

이상 리뷰 마치겠다.

 

그럼 이만~~~

 

 

 

반응형